이선균 3차 경찰조사 출석…장시간 조사 예상
[앵커]
마약 투약 혐의를 받는 배우 이선균씨가 3번째 소환조사를 위해 경찰에 출석했습니다.
공갈사건 피해자 조사와 마약 혐의 피의자 조사를 한번에 받을 예정이라 장시간 조사가 예상됩니다.
자세한 소식 현장에 있는 취재기자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자]
네, 배우 이선균씨가 출석한 인천 논현경찰서에 나와있습니다.
이씨는 1시간 전 3번째 경찰 조사를 받기 위해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가 있는 이곳 논현서로 출석했는데요.
앞선 1, 2차 조사와 달리 “성실히 임하겠다”는 짤막한 답을 남긴 채 조사실로 향했습니다.
이씨는 마약 투약 혐의를 인정하냐, 마약인 몰랐다는 취지의 입장이 여전하냐는 취재진의 질문에도 “성실하게, 사실대로 다 말씀드리겠다”는 말만 반복했습니다.
경찰은 이씨에 대해 공갈 사건 피해자로 우선 조사한 뒤 마약 투약 혐의 피의자 조사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앞서 이씨는 경찰의 내사 사실이 보도된 다음날 “이번 사건과 관련해 협박을 당해 수억원을 뜯겼다”며, 강남 유흥업소 실장 A씨와 신원불상자 등 2명을 공갈 혐의로 고소했는데요.
실장 A씨는 이번 사건의 핵심인물로 필로폰 등 마약류 투약 혐의로 구속돼 현재 재판을 받고 있는데요.
A씨는 돈을 받은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나와 이씨의 관계를 의심한 인물로부터 SNS를 통해 협박당했다”며 “협박범이 누구인지는 모르겠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한편 이씨의 소환조사는 이번이 사실상 마지막일 것으로 보이는데요.
경찰관계자는 “이씨가 동의하면 심야 조사를 할 계획”이라며 “자정이 넘어갈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선균씨는 A씨의 집에서 향정신성의약품과 대마를 투약한 혐의로 입건됐는데요.
하지만 소변 간이시약 검사와 국과수 모발 정밀검사 등에서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인천 논현경찰서에서 전해드렸습니다. (hlight@yna.co.kr)
#이선균 #마약 #소환조사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from 연합뉴스TV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채널 23 » 헤드라인 https://ift.tt/M7EgPTB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