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혐의’ 배우 이선균, 도심 공원서 숨진 채 발견
[앵커]
배우 이선균씨가 서울 한 공원 인근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씨는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3차례 출석하며 조사를 받아왔는데요.
이씨는 차량 안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김수빈 기자.
[기자]
네, 와룡공원 인근에 나와 있습니다.
배우 이선균씨는 오늘 오전 이곳 공원 주차장 자신의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현재 이씨가 타고 있었던 차량은 견인된 상태인데요.
제가 이곳에 도착했을 때는 흰 천이 차량을 감싸고 있었습니다.
경찰은 오전 10시 12분쯤 이씨의 매니저를 통해 “유서같은 메모를 작성하고 나가 돌아오지 않고 있다”는 내용의 신고를 접수 받았습니다.
수색에 나선 경찰과 소방은 오전 10시 30분쯤 차 안에 의식이 없는 채 쓰러져 있는 이씨를 발견했습니다.
조수석에는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흔적도 나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현장감식 등을 통해 정확한 사망 경위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사망한 이씨의 빈소는 서울대병원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이씨는 구속된 유흥업소 여실장 집 등에서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지난 10월 경찰에 입건됐는데요.
최근까지 총 세차례 조사를 받았습니다.
특히 지난 23일에는 19시간에 걸친 밤샘 조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마약 검사에서 모두 음성이 나온 이씨는 경찰 조사에서 유흥업소 여실장에 속았고 마약인 줄 몰랐다는 취지의 진술을 유지해 왔습니다.
반면 이씨는 “이번 사건과 관련해 협박당해 3억5천만원을 뜯겼다”며 여실장 등 2명을 공갈 혐의로 고소해 관련 조사도 함께 이뤄지고 있었습니다.
이씨는 변호사를 통해 어제 여실장과의 진실 공방을 위해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경찰에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이씨가 경찰 수사를 받던 중 숨지면서 사건은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될 전망입니다.
지금까지 서울 와룡공원 인근에서 연합뉴스TV 김수빈입니다. (soup@yna.co.kr)
#이선균 #극단선택 #마약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from 연합뉴스TV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채널 23 » 헤드라인 https://ift.tt/okT9OCL
답글 남기기